실시간 인기검색어
1 마케팅 4
2 SNS마케팅
3 솔루션 1
4 온라인마케팅 3
5 뉴스 1
6 펜션 3
7 뉴스보도 2
8 버스광고 2
9 블로그 1
10 키워드 4
0
(주)애드디에스 홈페이지
마케팅자료실 각종 마케팅 자료들을 공유합니다
Home - 커뮤니티 - 마케팅 자료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공동상표마케팅 2018-07-23 18:28:09
작성자  애드디에스 dododoom@naver.com 조회  1059   |   추천  125

공동 상표 마케팅은 장기간의 소비 침체로 고심하고 있는 일본 기업들이 타개책의 일환으로 도입한
산동 마케팅 전략입니다.
대표적인 사례가 토요타자동차와 마쓰시타전기 외에 맥주회사와 생활용품회상 등 다양한 업종의 유수 기업들이 참여하여 만든 윌이라는 공동 상표입니다.
공동 상표는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판매를 달성하고 자사 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던 기업들 간에 이심전심으로 뜻이 통하여 새로운 전략적 제휴 방법으로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
국내의 경우에는 주로 중소기업의 활로를 모색하는 차원에서 지역적 기반이 같고 유사한 업종의 영세업체들 
사이에 공동 상표가 활발히 도입되고 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감정표현사물이모티콘표정국가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3860332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임페리얼 마케팅 2018-07-23 18:27:41
- 다음글 : 그린마케팅 2018-07-23 18:2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