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치프 마케팅은 유머스럽고 기발한 전술을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단순히 상품의 품질이나 서비스로 어필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호기심과 주목을 이끌어 내는 방식입니다. 목표 획득을 위해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전술을 발휘하는 마케팅 기법이며 대상을 먼저 이해하고 그들을 유쾌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마케팅은 자원의 한계 때문에 불특정 다수가 아닌 의사결정권을 가지고 있거나 그에 준한 영향력을 지닌 대상을 설득하여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됩니다. 사람이든 상춤이든 최상의 품질을 담보한 상태에서 기발한 발상을 동원해 마케팅 기회를 만드는 수법이 바로 미스치프의 핵심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직접적인 소비자 반응을 유도할 수 있는 거점을 파악하고 마케팅 예산 및 인력을 적절히 배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