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SNS마케팅
2 마케팅 3
3 솔루션 1
4 뉴스
5 온라인마케팅 1
6 버스광고 1
7 뉴스보도 3
8 키워드 1
9 블로그 1
10 펜션 7
0
(주)애드디에스 홈페이지
마케팅자료실 각종 마케팅 자료들을 공유합니다
Home - 커뮤니티 - 마케팅 자료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아로마 마케팅 2018-07-12 16:52:13
작성자  애드디에스 dododoom@naver.com 조회  1003   |   추천  87

아로마마케팅

독특한 향기를 활용해 고객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향기마케팅이라고도 합니다.

 

 

 

 

 

아로마마케팅을 처음 시도한 업체는

 

 

 

 

 

1949년 일본 <아사히신문>에 향기 나는 광고를 게재한 미쓰와 비누입니다.

 

 

 

 

 

국내의 경우 2000년대 중반 무렵부터 아로마마케팅을 적용한 기업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아로마마케팅이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향과 장소가 서로 어울려야 하고,

 

 

 

 

 

향기가 제품의 성질과 이미지를 잘 대변할 수 있어야 하죠.

 

 

한편 전문가들은 아로마마케팅의 확산에 대해 소비자들이 이성적이기도 하지만,

 

 

 

 

 

감성에 이끌려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도 강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감정표현사물이모티콘표정국가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91785937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마케팅 PR인이란? 2018-07-12 16:46:22
- 다음글 : 기상 마케팅이란?! 2018-07-12 16:5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