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SNS마케팅
2 마케팅 3
3 솔루션 1
4 뉴스
5 온라인마케팅 1
6 뉴스보도 4
7 버스광고
8 키워드 1
9 블로그 1
10 펜션 7
0
(주)애드디에스 홈페이지
마케팅자료실 각종 마케팅 자료들을 공유합니다
Home - 커뮤니티 - 마케팅 자료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마케팅 PR인이란? 2018-07-12 16:46:22
작성자  애드디에스 dododoom@naver.com 조회  695   |   추천  77

마케팅 PR인

마케팅 PR인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PR하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주로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의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하며,

 

 

 

실질적인 마케팅 성과, 즉 브랜드 가치 제고나 매출 성장 등을 이루기 위하여 PR하죠.

 

 

 

마케팅 차원에서 타깃 공중의 관계 관리나 제품·서비스의 USP를 신뢰감 있게 전달하고

 

 

 

차별화할 수 있는 장치들이 필요해졌는데

 

 

 

마케팅 PR인은 바로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해 주는 전문가라 할 수 있습니다.

 

구전마케팅

구전 마케팅은 소비자 혹은 그 관련인의 입에서 입으로 전달되는

 

 

 

제품, 서비스, 기업이미지 등에 대한 말에 의한 마케팅을 말합니다.

 

 

 

사람들이 알게 모르게 이야기하는 입을 광고의 매체로 삼는 것이죠

 

 

 

기업들이 경비절감에 나서면서 어느 마케팅 전략보다

 

 

 

시간, 인원, 비용 등이 절약되는 구전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구전 마케팅의 기본 원칙은 전체 10%에 달하는 특정인의 공략이며,

 

 

 

90%의 다수 소비자는 10%의 특정인에 의해 영향을 받게 되므로

 

 

 

기업들은 10%의 특정인의 전달자를 공략합니다.

 

 

 

특정인에게 무료 샘플을 보내거나 기업들이 무료체험, 시공, 시음과 같이

 

 

 

소비자로 하여금 상품을 실제 써보고 품질, 성능을 파악해보게 하는

 

 

 

체험형 판촉도 구전 마케팅 효과를 노린 것이죠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감정표현사물이모티콘표정국가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49536274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귀족마케팅이라고 들어보셨나요? 2018-07-12 16:45:41
- 다음글 : 아로마 마케팅 2018-07-12 16:52:13